이용후기

5만원
작성자 : 0000 작성일 : 20-08-29 17:56 조회수 : 497회 댓글 : 1건
픽업 하나도 못받았구요 후기다들 좋아서 그냥 맘편히 사진찍는건 아니다 싶어서 안찍었는데 반납하러오니까 사진찍었냐고 물어보고 cctv 돌려보고 한바퀴 타고 오더니 5만원달라해서 주고왔어요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 안녕하세요 망고스쿠터입니다. 문의주신 사항 관련하여 답볍드릴게 있어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1. 픽업서비스와 같은 경우는 픽업손님이 많으시에는 시간이 밀릴지언정 한번도 안해드린적은 없습니다.
심지어 출장차량이 고장나거나 손님이 너무 늦으실 것 같은경우 제 사비를 지불해서 택시로라도 픽업서비스는 항상 지켜왔습니다.
공항픽업 요청을 혹시 해주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이륜차량 출차시에 담당자들은 차량 상태 확인을 고객님들과 같이 확인이 들어갑니다.
출차시에 문제가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미리 고지를 해드리며 혹시라도 문제가 생겼을시 확인할수있게 차량사진 좌우전후 필히 찍어달라고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이 반납오셨던 차량은 타이어 휠 파손 및 차량의 조향이 휘어져있어 관련 부속을 교체처리하도록 진행중입니다.
이 부분 관련되어 일반자차 보험을 가입하셨기때문에 다른부분 금액청구없이 면책금 5만원만 부담하시게 되었다고 설명드렸었습니다.
차량사진을 찍지않아 부득이하게 cctv를 참고하여 확인드린점 기분이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후기가 다들 좋다고 하여 스쿠터에 파손이 있는 부분을 없다고 말씀드릴수는 없습니다.
출차시에 직원분이 제대로 확인을 안했다거나 저희가 놓친부분이 있을수있어 cctv로 확인후에 면책금 관련된 부분을 청구하게 되었으며
cctv 확인 시 정상적으로 출고가 나간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혹시라도 궁금한점이 있으시거나 오해가 있으신 부분이 있다면 매장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